프론트엔드 첫걸음

티스토리 Odyssey 스킨에 수정, 삭제 버튼 넣기 본문

로그/문제상황

티스토리 Odyssey 스킨에 수정, 삭제 버튼 넣기

차정 2022. 7. 22. 11:08

아니 글쓰기버튼도 없고 수정삭제 버튼도 없으면 어쩌라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티스토리 HTML 스킨편집으로들어가서 

span class="writer를 검색한다.

맨 처음 등장하는 wrtier  근처 거기에서 writer와 같은레벨의 가장 끄트머리,

<span class="date"> (중략) </span> 뒤에 아래 코드를 붙여넣는다.

 

나는 윗부분 html도 조금 수정해줘서 223줄이 아닐수있다.

 

 <!-- 수정 삭제버튼 추가 -->
  <span>
    <s_ad_div>
      <a style="color: #fff; text-decoration: none; 
      margin-left: 15px;
      padding: 7px;" href="">수정
      </a>
    <a style="color: #fff; text-decoration: none;
      margin: 0 3px;
      padding: 7px;
      " href="#" onclick="">삭제</a>
    </s_ad_div>
  </span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