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론트엔드 첫걸음

Renderer 리사이징 본문

개발 공부/three.js

Renderer 리사이징

차정 2023. 5. 12. 07:40

 

  function handleResize() {
    camera.aspect = window.innerWidth / window.innerHeight; //카메라의 종횡비 수정

    camera.updateProjectionMatrix();

    renderer.setSize(window.innerWidth, window.innerHeight); //렌더러 사이즈 수정

    renderer.render(scene, camera); //재렌더링
  }

  window.addEventListener('resize', handleResize);

'개발 공부 > three.j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sap을 사용해서 3D 객체에 간단한 애니메이션 효과 주기  (0) 2023.05.12
OrbitControls  (0) 2023.05.12
WebGLRenderer  (0) 2023.03.12
npm,webpack을 사용하지 않고 three.js 사용하기  (1) 2023.03.11
Addons  (0) 2023.03.11